한국HP, 휴대성경제성 갖춘 HP 스트림 노트북 제품군 출시


- HP 스트림 11 및 HP 스트림 13 선보여
- 얇고 가벼운 디자인으로 휴대성에 경제성 겸비
- 1TB 상당의 무료 클라우드 스토리지 및  오피스 365 퍼스널 서비스 무상 제공



한국 HP는 가볍고 얇은 디자인으로 휴대성과 경제성을 겸비한 HP 스트림(HP Stream) 노트북 제품군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은  11.6형(29.5cm) HD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HP 스트림 11(HP Stream 11) 및  13.3형(33.8cm) HD 디스플레이를 포함한 HP 스트림 13(HP Stream 13)  2종이다. 

HP 스트림 제품군은 얇고 가벼운 노트북은 비싸거나 활용도가 떨어진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휴대 편의성과 우수한 성능 및 경제성을 모두 갖추었다. HP 스트림 노트북은  팬리스(Fanless) 디자인을 채택해 소음을 최소화했으며, 고효율의  Intel ® Celeron ™ 프로세서 및 32GB eMMC 플래시 메모리를 통해 저소음의 냉각 처리 기술 및 빠른 컴퓨팅 성능을 지원한다. 슬림한 외관의 HP 스트림 제품군은 호라이즌 블루(Horizon Blue  파랑)와 오키드 마젠타(Orchid Magenta 빨강) 등 두 가지 세련된 색상으로 출시된다.

HP 스트림 노트북은 윈도우 기반의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사용환경을 구현할 뿐 아니라, 모바일 환경에도 최적화되어 있다. 제품 구매 시 1년 간 마이크로소프트 원드라이브(Microsoft OneDrive) 1TB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이용권이 제공되며, 컨텐츠의 실시간 편집 및 공유, 협업을 지원하는 오피스 365 퍼스널(Office 365 Personal) 또한 1년간 사용이 가능하다. 마이크로소프트 원드라이브는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로, 기존 일반사용자들에게는 15GB만을 무상으로 제공하지만 이번 HP 스트림 노트북 구매시 무상으로 1TB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HP 스트림 노트북 제품군은 오는 12월 15일 HP 온라인 스토어 및 G마켓에서 먼저 출시되며, 1월에는 하이마트를 통해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2014년 12월 11일 정두현기자

관련뉴스

List

댓글

secret
  • 뉴스페이지 우측 상단배너

신제품 핫이슈

이전으로 가기다음으로 가기